SBS Biz

NH투자증권, 이민법인 대양과 이주·유학 컨설팅 업무협약 체결

SBS Biz 이민후
입력2025.07.16 15:06
수정2025.07.16 15:10


NH투자증권은 패밀리오피스 고객 대상 해외 이주·자녀 유학 관련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확대하기 위해 글로벌 이민·투자 전문 컨설팅 회사인 '㈜이민법인 대양'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NH투자증권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해외 이주 관련 전략 및 플랜, 비자 및 유학 컨설팅, 해외 사업 진출, 관련 세법 및 제반 업무 등 해외 이민과 유학에 필요한 문제를 다각도로 분석해 패밀리오피스 고객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민법인 대양은 5인의 미국 변호사 및 글로벌 세무법인 대양을 자회사로 보유한 이민 전문기관으로 미국, 캐나다 등 주요국 외에도 기타 6개국의 투자·취업·유학이민 컨설팅과 세무 및 법률 이슈에 대한 원스탑 통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이번 제휴를 통해 패밀리오피스 고객에게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 이용 시 일정 비용 특별할인, 기타 비자 진행시 국내 수속비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배광수 NH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최근 초고액자산가들은 해외 주식·채권 등에 대한 투자뿐만 아니라 직접적인 해외진출에 대한 니즈도 확대되고 있다"며 "패밀리오피스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영역을 해외로 확장시켜 NH투자증권만의 경쟁력 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민후다른기사
달러 송금 가능해진다…한국투자증권, 일반 환전업무 인가 획득
매일 리스크 알려준다…신한투자증권, 'AI 신용공여 지킴이' 서비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