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아워홈몰, 오늘도착·내일도착 서비스 실시…"배송 경쟁력 강화"

SBS Biz 정대한
입력2025.07.16 10:16
수정2025.07.16 10:26

[사진=아워홈]


아워홈은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몰에서 당일배송과 익일배송 서비스인 ‘오늘도착, 내일도착’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전국에서 익일 배송을 실시하고 서울, 경기 등 일부 지역에서는 오전 주문 시 당일 배송을 해줍니다.

아워홈은 아워홈몰의 가파른 성장 흐름을 이어가기 위해 배송 경쟁력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린다는 방침입니다.

아워홈몰의 올해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6%, 신규 가입자 수는 230% 증가했습니다.

아워홈몰은 17일 주문 건부터 당일, 익일 배송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입니다.

아워홈몰에서 전일 자정 전까지 결제를 완료한 주문 건은 전국 모든 지역(도서산간 제외)에 익일 내 배송됩니다.

서울, 경기 등 특정 지역에 한해서는 오전 주문시 당일 배송받을 수 있는 ‘오늘도착’ 서비스도 운영합니다.

또한 배송일을 주 7일로 확대해 주말 및 공휴일에도 안정적으로 상품 배송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했습니다.

현재 당일, 익일 배송 서비스 적용 제품은 냉동·냉장 간편식, 육가공류, 일부 김치류 등 아워홈이 직접 제조한 제품이며, 향후 적용 제품군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아워홈 관계자는 “배송 경쟁력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자사몰의 성장세를 더욱 가속화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정대한다른기사
쿠팡 겨냥?…배달 수수료 상한제 다음달 추진
무신사, 사업·지원 분리 각자대표 체제로…조남성 대표 신규 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