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필리핀 시장 진출…"연내 2호점 오픈"
SBS Biz 신채연
입력2025.07.15 15:00
수정2025.07.15 15:18
빙수 프랜차이즈 설빙이 필리핀 진출을 위해 현지 기업 비욘드 빙수 카페(Beyond Bingsu Café Inc.)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15일) 밝혔습니다.
비욘드 빙수 카페는 필리핀 전역에서 총 6개의 외식브랜드, 2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프레들리(Fredley) 그룹이 이번 설빙 사업을 위해 새롭게 설립한 현지 기업으로 이번 협약식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설빙 사업에 돌입합니다.
필리핀은 말레이시아와 캄보디아에 이어 설빙이 세 번째로 진출하는 동남아시아 국가입니다. 설빙은 필리핀 1호점을 수도 마닐라에 있는 대형 쇼핑몰 'SM 몰 오브 아시아'에 올해 오픈하며, 추가로 2호점도 마닐라에 연내 오픈한다는 계획입니다.
설빙 관계자는 "비욘드 빙수 카페가 필리핀 현지에서의 풍부한 외식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장 운영 및 현지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설빙의 성공적인 필리핀 시장 안착과 사업 안정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설빙은 국내 성과를 기반으로 해외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이번 필리핀에 이어 싱가포르와 대만, 베트남, 라오스 등 지속적으로 동남아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李대통령 "같은 일해도 비정규직에 더 줘야…최저임금 고집 버려야"
- 2.'내일부터 출근 평소보다 서둘러야 할지도'…지하철 무슨 일?
- 3.국민연금 30% 손해봐도 어쩔 수 없다…당장 돈이 급한데
- 4.롯데百 갔는데 "이런 복장으론 출입 불가"…무슨 옷이길래
- 5.당장 죽겠다, 국민 연금 30% 깎여도 어쩔 수 없다
- 6.실거주 안하는 외국인에게 칼 빼들었다…결국은
- 7.김포 집값 들썩이겠네…골드라인·인천지하철 2호선 연결 탄력
- 8.당첨되면 10억 돈방석…현금부자만 또 웃는다
- 9.'내일 마트로 달려가야겠네'…반값에 주부들 신났다
- 10."우리는 더 준다"..민생지원금 1인당 60만원 준다는 '이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