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자사몰 키우는 아워홈…상반기 매출 66% 급증

SBS Biz 최윤하
입력2025.07.10 10:43
수정2025.07.10 11:19

[아워홈몰 홈페이지 (사진=아워홈 제공)]

아워홈의 자사몰인 아워홈몰이 상반기 매출과 가입자 수 면에서 고무적인 성과를 보였습니다.



10일 아워홈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아워홈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6% 증가했습니다. 같은 기간 아워홈몰 신규 가입자는 230% 증가했습니다. 아워홈몰은 지난해 상반기부터 올해까지 매월 꾸준히 신규 가입자 수 기록을 경신하고 있습니다.

아워홈은 B2C 사업 강화를 위해 아워홈몰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할인 기획전과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열어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 상승을 위해 올해 5월부터 배우 박정민을 모델로 선정해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올해 상반기 아워홈몰 매출 순위는 미식 냉동 도시락 ‘온더고’, ‘찬또배기 도가니 육개장’, ‘아워홈 포기김치(10kg)’ 순입니다. 온더고의 경우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618% 증가했습니다. 찬또배기 도가니 육개장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우승 메뉴를 HMR 제품화한 것으로, 출시 이후 1차 생산분이 2일 만에 완판 되기도 했습니다.

아워홈은 올해도 아워홈몰을 중심으로 B2C 사업을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온더고 브랜드를 중심으로 대대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고, 소비자 반응이 긍정적인 김치와 국·탕·찌개 등 라인업을 늘릴 예정입니다. 또 신규 카테고리를 발굴하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여러 이벤트를 기획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워홈 관계자는 “아워홈몰은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하며, 이는 고객 신뢰를 통해 얻은 결과이기에 더욱 뜻깊다”라며 “상품, 배송, CS 등 아워홈몰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최윤하다른기사
반도체·우주항공주 '호호'…코스피 나흘 만에 반등
스페이스X '기대감'…코스피 나흘 만에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