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폰 요금제 추천 '세모통 ' 인터넷 가입 서비스 제공

SBS Biz 김한나
입력2025.07.09 11:27
수정2025.07.09 11:38

휴대전화 요금 비교 추천 플랫폼 '세모통'에서 인터넷 가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테크온이 자사가 운영하는 휴대전화 요금 비교 추천 플랫폼 '세모통'에서 인터넷 가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오늘(9일) 밝혔습니다.



세모통 인터넷 교체 서비스의 경우 회선 변경 시 최대 48만원의 현금 혜택을 제공하며 설치 당일 현금 수령이 가능하다고 유테크온은 설명했습니다.

또 KT, LG유플러스 등 주요 통신사와의 제휴를 통해 인터넷과 휴대폰 요금제 결합 시 최대 15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유테크온은 강조했습니다.

지원 항목은 통신요금 할인과 OTT 구독권, 네이버 포인트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유테크온은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원스톱 해지 대행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통신사 변경 시 기존 통신사 해지 절차를 대신 처리해 통신사 변경을 보다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동일 조건에서 더 나은 현금 혜택을 제공하는 사례가 있을 경우 차액의 200%를 보상하는 '최저가 보상제'를 도입했다고 유테크온은 덧붙였습니다.

김계영 유테크온 대표는 "통신비 등 가계 지출 부담이 가중되는 추세속에서 세모통은 소비자들이 통신비를 보다 합리적으로 절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세모통은 2천여종이 넘는 이동통신 요금제를 비교·추천하고 가입할 수 있는 통합 통신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사용자의 휴대전화 사용 패턴과 통신요금 내역을 기반으로 최적 요금제를 안내하고 개통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김한나다른기사
"보조금도 안 줘, 해지도 안 해줬다"…이동통신 3사 소비자 불만 급증
롯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70억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