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2호선 양방향 지연…10분 넘게 멈춰 출근길 불편

SBS Biz 김성훈
입력2025.07.04 08:59
수정2025.07.04 08:59

오늘(4일) 오전 7시 50분쯤 서울지하철 2호선 서울대입구역에서 양방향 열차가 멈춰 서며 출근길 시민들이 큰 불편을 겪었습니다.

서울교통공사는 "내·외선열차의 선로 전환기가 불일치하면서 열차 운행에 차질이 생겼다"며 "오전 8시 9분께 조치를 마치고 열차가 서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선로전환기는 선로에 들어오는 열차의 방향을 조정하는 신호 장치입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김성훈다른기사
불장 역설에 갇힌 '환율'…24시간 거래도 '초읽기'
金총리, '호남 반도체 투자' 논란에 "기업 결정, 정부 좌지우지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