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쿠팡, 리빙·주방용품 할인 나선다…"최대 70% 할인"

SBS Biz 신채연
입력2025.06.25 08:47
수정2025.06.25 08:47


쿠팡이 올해 상반기 최대 규모의 리빙·주방용품 할인 행사인 'WOW 더 리빙쇼'를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오늘(25일) 밝혔습니다.
 
'WOW 더 리빙쇼'는 쿠팡이 매년 두 차례 진행하는 홈&키친 카테고리 최대 페스티벌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홈 카테고리에서 쁘리엘르, 스피드랙, 아이리스, 한일전기, 바디럽, 웰퍼니처, 베베데코, 코코도르 등이 참여합니다. 키친 카테고리에서는 테팔, 포트메리온, 이지엔, 락앤락, 아이넥스, 퍼기, 바겐슈타이거, 스탠리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합니다.
 
행사 기간 쿠팡은 다양한 특별 코너를 통해 할인 혜택을 선보입니다.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오픈하는 '선착순 초특가쇼'에서는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합니다. 매일 오전 7시에는 단 하루만 특별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1DAY 세일쇼'를 진행하며 '브랜드 빅세일쇼'에서는 웰퍼니처, 테팔 등 주요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1만원 이하 인기 상품, 50% 이상 할인 추천 상품, 가구·수납·주방용품 등 카테고리별 세일 코너와 유튜브 숏츠 영상 속 인기 아이템을 모아볼 수 있는 '숏츠에서 보셨죠?' 테마관 등을 운영합니다.
 
쿠팡 관계자는 "상반기 최대 규모로 준비한 리빙 페스티벌인 만큼 고객 여러분께서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즐거운 쇼핑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신채연다른기사
쿠팡 위기가 기회?…배민·요기요 총력전
'블랑두부 누본셀' CJ온스타일서 완판…"특허물질 함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