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NH투자증권, 공모주 간편투자 서비스 ‘일육공’ 론칭 이벤트 진행

SBS Biz 신다미
입력2025.06.23 13:07
수정2025.06.23 13:10

[일육공 제휴 기념 이벤트.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공모주 간편투자 서비스 브랜드 ‘일육공(160)’과의 제휴를 기념해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3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일육공을 통해 NH투자증권 계좌를 새로 개설하는 고객 선착순 3천명에게, 예수금 50만원에 대해 연 5%의 금리를 6개월간 매월 지급합니다.

일육공은 투자자가 직접 복잡한 청약 절차를 거치지 않고, 자체 개발 AI가 우량 공모주를 선별해 청약부터 매도까지 알아서 해주는 원스탑(One-stop) 공모주 투자 서비스입니다.

아울러 공모주 균등배정 제도를 통해 소액 투자자도 청약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공모주 투자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특히 NH투자증권에서 주관하는 우량 공모주가 있을 경우 일육공이 이를 자동으로 청약하고 매도해주는 혜택도 함께 제공됩니다. 6월 23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NH투자증권 주관 공모주 ‘뉴엔에이아이’ 청약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일육공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NH투자증권과 관계자는 "공모주 투자는 수익 가능성이 높지만, 일정 확인부터 청약, 매도까지 번거로운 절차가 많다"며 "이번 NH투자증권 X 일육공 제휴 이벤트를 통해 많은 투자자들이 혜택도 받으면서 보다 간편하게 공모주 자동투자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신다미다른기사
빌라는 안 사요…10명 중 8명 아파트 거래
주담대 막히니 마통 '쏠림'…5대은행 잔액 3년 만에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