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코스맥스그룹, 건기식 전시회 HNC 참가…"이너뷰티 시장 공략"

SBS Biz 신채연
입력2025.06.18 09:57
수정2025.06.18 10:13


코스맥스그룹의 건강기능식품 사업 부문이 해외 이너뷰티 시장 공략을 확대합니다. 



건강기능식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엔비티와 코스맥스바이오는 오는 24일부터 3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HNC 2025'에 참가한다고 오늘(18일) 밝혔습니다.

HNC는 매년 상하이 국립전시컨벤션센터(NECC)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건기식 전시회입니다. 원료사부터 연구·개발·생산(ODM) 기업까지 글로벌 건기식 관련 기업이 총출동하는 행사입니다. 올해는 2500개 이상 업체가 참가해 관계자 12만 명이 방문할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에서 코스맥스엔비티와 코스맥스바이오는 그룹사 내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스마트 이너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공동 영업에 나섭니다. 그룹의 모태인 코스맥스의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먹는 화장품(이너뷰티)과 바르는 화장품이 함께하는 '스마트 뷰티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물에 쉽게 녹는 단백질 셰이크 제형 '사르르', 물 없이 입에서 녹는 속용성 분말 '보르르', 솜사탕처럼 녹는 구강붕해정 '솜탭' 등을 주요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형 원료 허가를 받은 혁신 소재들도 세계 시장에 선보입니다.

김남중 코스맥스엔비티 대표는 "코스맥스그룹 건기식 부문이 지난 1년간 연구·개발의 성과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게 됐다"며 "코스맥스그룹의 강점인 '뷰티'를 무기 삼아 글로벌 건기식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신채연다른기사
삼성전자·SK하이닉스 제쳤다…취업하고 싶은 기업 1위는?
"통장에 月 318만원 꽂힙니다"...국민연금 최대수령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