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하나은행, '영리치' 공략…맞춤형 금융연수 프로그램 선보여

SBS Biz 최나리
입력2025.06.13 14:46
수정2025.06.13 14:56

[이은정 하나은행 하나더넥스트본부장이 지난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Place1에서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하나더넥스트 리더스' 프로그램 안내를 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이 고액자산가 자녀와 영리치를 위한 맞춤형 금융연수 프로그램을 선보였습니다.



하나은행은 이번 달부터 3개월 동안 하나은행 패밀리오피스의 프리미엄 Mini-MBA 과정인 '하나더넥스트 리더스'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오늘(13일) 밝혔습니다. 

총 8회차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상속/증여 ▲가족법인 설립 ▲주식/채권 전망 ▲비상장투자 전략 ▲블록체인의 이해 등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내용의 강의로 구성됩니다. 

또한 미술품‧시계‧주얼리 등 비금융 대체시장에 대한 교육과 함께 ▲하나은행 딜링룸 탐방 ▲하나자산운용 펀드매니저와의 만남 등 특색있고 차별화된 프로그램도 제공됩니다.

이은정 하나은행 하나더넥스트본부장은 “고액자산가의 자녀 세대 손님들과 영리치 손님들에게 올바른 자산관리의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하나은행만이 제공할 수 있는 맞춤형 특화 프로그램으로 손님과 함께 성장하고 건강한 부를 키워나가는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최나리다른기사
소비자원 "목욕탕 안전사고 신고 연평균 56% 증가"
CJ제일제당 비비고, '흑백요리사' 참여…"K푸드 매력, 전세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