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SBS Biz

"배민상품권 1200장 쏜다"…배민, 티빙 결합상품 마케팅 시동

SBS Biz 신채연
입력2025.06.10 15:48
수정2025.06.10 16:27

//img.biz.sbs.co.kr/upload/2025/06/10/Omm1749540254592-850.jpg 이미지

배달의민족이 본격적인 순위 경쟁에 돌입한 프로야구 인기에 발맞춰 대대적 마케팅에 나섭니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야구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광고 제작, 배민상품권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오늘(10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매해 흥행을 거듭하고 있는 프로야구와 배달음식 주문을 연결하고, 배민과 티빙 콘텐츠의 제휴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번 광고는 티빙에서 만날 수 있는 프로야구와 배민의 무료배달을 테마로 15초 영상과 6초 분량의 이미지로 제작됐습니다. 첫 달 100원을 추가 결제하면 배민클럽으로 무료배달을 이용하면서 프로야구 중계도 시청할 수 있다는 게 핵심입니다.

배민은 더 많은 고객이 프로야구와 함께 배달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매주 추첨을 통해 배민상품권을 증정하는 '야구푸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결합상품 가입자를 대상으로 4주간 매주 3명을 선정해 치킨, 피자 등 배달 음식을 이용할 수 있는 배민상품권 100장(각 1만5천원)과 티빙 프리미엄 연간 이용권을 증정합니다.

배민 앱 내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배민클럽-티빙 결합상품에 가입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배민은 지속해서 배민클럽의 혜택을 알리기 위해 티빙의 대표 예능 IP를 활용한 콘텐츠 광고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티빙으로 프로야구를 보면서 배민 무료배달로 부담 없이 음식도 주문해 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배민클럽 혜택을 늘려 고객이 만족하는 가성비 구독 상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신채연다른기사
'불닭' 삼양식품, 상반기 매출 첫 1조 돌파…"하반기 수출 확대"
대상, 상반기 영업익 6.5% 증가…"원가 효율화·수출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