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진에어 '기내식과 사전 좌석' 동시 구매 시 할인 해준다

SBS Biz 박연신
입력2025.06.09 18:17
수정2025.06.09 18:25

[사진=진에어 제공]

진에어가 기내식과 사전 좌석을 함께 구매할 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를 출시합니다.



진에어는 오늘(9일)부터 신규 부가서비스 '밀팩'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밀팩은 기내식과 사전 좌석을 함께 구매하면 개별 구매 대비 묶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늘부터 오는 22일까지며 탑승 기간은 10월 25일까지입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밀팩 2천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됩니다.



할인 적용 방법은 항공권 예매 시 묶음 할인 선택에서 ‘밀팩’을 신청, 마지막 결제 단계에서 할인 쿠폰을 적용해 항공 운임과 함께 결제하면 됩니다.

단, 항공권 결제 후 밀팩 추가 구매 시에는 ‘마이페이지-부가서비스 조회’를 통해 다운로드 받은 할인 쿠폰을 적용해 별도 신청해야 합니다.

기내식은 비빔밥과 소불고기 덮밥, 열무 비빔국수, 마제 소바 등 총 15가지로 구성해 개인의 취향에 맞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좌석은 지니프론트와 지니스탠다드석에 한해 사전 지정이 가능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항공기 출발 72시간 전까지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진에어는 "시장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도입해 운영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과 혜택 강화를 위해 부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박연신다른기사
장재훈 현대차 부회장 "외부 억측 흔들리지마…SW 전환, 타협 없는 목표"
정부, 해외 건설 'AI·금융 결합형'으로 전면 재편…EPC 시대 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