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선풍기도 냉면도 최대 '반값'…쿠팡, 여름맞이 할인전

SBS Biz 정대한
입력2025.06.04 10:27
수정2025.06.04 10:29

[사진=쿠팡]

쿠팡이 여름 맞이 대규모 할인 행사 '쿨 서머 세일' 기획전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오늘(4일) 밝혔습니다.



기획전은 와우 회원 전용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7만여 개 상품을 최대 반값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총 7만여 개 규모의 여름철 필수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준비했습니다.

가전·침구·가구·식품·뷰티·스포츠 등 20여개의 주요 카테고리에서 엄선된 상품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신일, 풀무원, CJ제일제당, 한경희, 코카콜라, LG생활건강 등 약 300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스페셜 한정 특가' 테마관에서는 최근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인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특가에 만날 수 있습니다.

'여름 시즌 미리 준비!' 테마관에서는 음료 및 여름 별미, 여름가전, 바캉스 및 아웃도어 용품, 집단장 추천템 등으로 구성된 코너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할인 품목으로는 선풍기·제습기·에어컨 등 여름 계절가전을 비롯해 탄산수 및 냉면과 같은 여름 별미 먹거리, 여름 침구 등 여름에 필수적인 상품들이 포함됐습니다.

쿠팡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고객들이 여름을 보다 시원하고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한 기획전"이라며 "와우회원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상품과 여름 필수템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와 폭넓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정대한다른기사
[단독] '동맹' 넓히는 네이버…롯데 '제타패스' 제휴
'한화 김동선'의 파이브가이즈, 사모펀드에 팔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