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친환경 실천' 캠코 "임직원 걸음 기부로 지역주민 위한 정원 조성"

SBS Biz 최나리
입력2025.06.02 15:04
수정2025.06.02 15:08

[사진=캠코]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오는 오늘(2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한 달 동안 임직원 건강 증진과 친환경 ESG경영 실천을 위한 ‘캠코 그린워킹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생활 속 걷기를 통해 임직원의 대중교통 이용을 장려하고 에너지 절약과 탄소중립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난 2020년부터 지속해 온 캠코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입니다. 

캠페인은 정해진 기간 동안 임직원 걸음 수가 2억 걸음을 달성하면 캠코가 2억원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캠코는 마련된 기부금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하고, 이를 통해 부산광역시가 주최하는 '2025년 부산가든쇼' 기업정원 조성에 참여할 계획입니다.

정정훈 캠코 사장은 “이번 캠페인이 생활 속 걷기 실천을 통해 임직원들이 탄소중립 정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캠코는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ESG경영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캠코는 임직원 걸음 기부 캠페인으로 적립된 기부금을 활용해 부산 명품 가로공원 내 캠코 삼락정, 부산 어린이대공원 내 키우미 숲, 부산시민공원 내 키우미 예술정원 등을 조성하는 등 지역주민에게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최나리다른기사
'이커머스 천하' 어쩌다가…각개전투 생존자는?
롯데 '2025 다양성포럼' 개최…"상호존중·포용문화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