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G마켓, 직구 명품 '어도어럭스' 입점…"럭셔리 패션 강화"

SBS Biz 신채연
입력2025.05.26 09:55
수정2025.05.26 10:13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해외직구 명품 부티크 '어도어럭스'를 입점시키고, 명품 직구를 강화한다고 오늘(26일) 밝혔습니다.



어도어럭스는 유럽 등 글로벌 현지 인기 부티크 및 최신 트렌드의 명품 브랜드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특히 Z세대 인기 브랜드 큐레이션과 더불어 실속형 아이템, 한정수량 리미티드 소개 등 다양한 테마의 명품 쇼핑을 기획해 주목받고 있습니다.

G마켓과 옥션은 어도어럭스 입점을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전략입니다. 스토우런던, 스카로쏘, 마이테레사 등 어도어럭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브랜드, 이세이미야케 바오바오, 더로우, 버버리, 스톤아일랜드, 펜디, 셀린느, 미우미우 등 명품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 고객에게 최적화된 CS 시스템과 간편한 반품 프로세스도 함께 누릴 수 있다고 G마켓은 전했습니다.

어도어럭스 입점을 알리기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합니다. 오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8% 할인 쿠폰입니다. G마켓과 옥션 고객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쿠폰은 G마켓과 옥션에서 선보이는 모든 어도어럭스 상품에 적용해 사용 가능합니다.

G마켓 관계자는 "어도어럭스 입점을 통해 젊고 감각적인 명품 직구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며 "MD가 엄선한 핫 아이템 추천 코너 등 다양한 명품 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신채연다른기사
이마트, 신세계푸드 주식 공개매수…자발적 상장폐지 추진
삼성전자·SK하이닉스 제쳤다…취업하고 싶은 기업 1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