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SBS Biz

나가기 좋은 날…교촌, '나들이 풀패키지' 선보여

SBS Biz 이광호
입력2025.05.23 16:05
수정2025.05.23 16:05

//img.biz.sbs.co.kr/upload/2025/05/23/3sy1747983846468-850.jpg 이미지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순살 신메뉴와 소용량 수제맥주를 더한 '나들이 풀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오늘(23일) 교촌에 따르면, 교촌은 지난 9일 순살치킨 3종을 출시했습니다. ▲교촌양념치킨순살 ▲교촌후라이드순살 ▲교촌후라이드양념반반순살 등으로, 지난 3월 출시한 양념과 후라이드치킨을 순살 형태로 새롭게 구성했습니다. 

양념치킨순살은 바삭하게 튀긴 순살치킨에 과일이 함유된 새콤달콤한 특제 양념 소스를 입혀 풍미를 살렸고, 후라이드순살은 바삭바삭한 특제 튀김옷과 부드러운 순살의 조화를, 후라이드양념반반순살은 담백한 후라이드치킨과 감칠맛 나는 양념치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입니다. 

이 밖에 교촌의 여러 소스를 맛볼 수 있는 윙 중심의 '싱글윙시리즈'는 간장소스를 활용한 교촌싱글윙, 청양 홍고추 매운맛을 담은 레드싱글윙, 허니소스를 입힌 허니싱글윙 등 3종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지난 2일에는 250㎖ 소용량 캔맥주인 '문베어 미니캔' 4종을 출시했습니다. ▲윈디힐 라거 ▲짙은밤 페일에일 ▲소빈 블랑 IPA ▲모스카토 스위트 에일 4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윈디힐 라거'는 저온 숙성을 통한 정통 뮌헨 스타일의 라거로, 은은한 호프향과 부드러운 목 넘김을 살렸습니다. '짙은밤 페일에일'은 꽃과 과일향을 강조했고, '소빈 블랑 IPA'는 뉴질랜드산 스페셜 홉인 '넬슨소빈'을 사용해 화이트 와인을 연상시키는 열대과일 향을 냈습니다. '모스카토 스위트 에일'은 에일 맥주에 100% 모스카토 포도 원액을 블렌딩해 달콤한 맛을 살린 스파클링 맥주입니다. 

이들 맥주는 다음달 30일까지 캔당 1천원에 제공하는 한정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습니다. 

교촌은 자체 앱인 교촌치킨앱 회원을 대상으로 포장 주문 고객 전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무제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제 시 멤버십 쿠폰란에서 '포장 10% 할인' 쿠폰을 선택하면 됩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소비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광호다른기사
코스피, 3200선 공방 지속…다음 주 '관세 변수' 부담
‘영화 6천원 할인권’ 신청자 폭주에…먹통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