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도 안심 구매"…알리, 육아용품 정품 인증 강화
SBS Biz 최윤하
입력2025.05.22 13:53
수정2025.05.22 14:01
[알리익스프레스 유한킴벌리 브랜드데이 (사진=알리익스프레스 제공)]
알리익스프레스가 맘앤키즈 제품의 정품 유통 강화와 소비자 신뢰 확보에 나섭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이달 23일까지 ‘유한킴벌리 브랜드데이’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한킴벌리의 대표 브랜드인 하기스, 그린핑거, 크리넥스, 스카트, 좋은느낌 등 정품 인증된 육아 및 생활필수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육아용품은 정품 여부가 구매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하기스 기저귀와 그린핑거의 유아 위생 용품 등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품목을 선정했다고 알리 측은 설명했습니다. 알리는 유아 용품에 엄격한 정품 보장 기준을 적용하고 검증된 브랜드와 협업해 품질 신뢰도를 높이겠다고 밝혔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정품 중심의 국내 유통 전략과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육아 고객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행사 기간 중 유한킴벌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네이버페이 기프티콘이 증정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알리익스프레스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롯데百 갔는데 "이런 복장으론 출입 불가"…무슨 옷이길래
- 2."우리는 더 준다"..민생지원금 1인당 60만원 준다는 '이곳'
- 3."몰라서 매년 토해냈다"...148만원 세금 아끼는 방법
- 4.김포 집값 들썩이겠네…골드라인·인천지하철 2호선 연결 탄력
- 5."50억은 어림도 없네"…한국서 통장에 얼마 있어야 찐부자?
- 6.박나래 '주사이모' 일파만파…의협 "제재해야"
- 7.'눕코노미' 괌 노선 울며 띄운다…대한항공 눈물
- 8.[단독] '거위털 둔갑' 노스페이스, 가격은 5~7% 올렸다
- 9.'붕어빵 미쳤다' 1개에 1500원 뛰자…'이것' 불티나게 팔린다
- 10.삼성전자·SK하이닉스 제쳤다…취업하고 싶은 기업 1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