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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19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SBS Biz 류선우
입력2025.05.20 11:18
수정2025.05.20 11:18

[사진=IBK기업은행 제공]

IBK기업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5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9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오늘(20일) 밝혔습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국내 48개 산업의 339개 기업 콜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품질지수(KSQI)를 평가해 매년 한국의 우수콜센터를 선정합니다.

IBK기업은행은 통화 품질 향상과 수신 여건 강화, 정책금융기관 역할 수행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결과 19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설명했습니다.

IBK기업은행은 올해 하반기에는 지난 2023년 출시한 AI음성봇 'IBK바로'에 생성형AI를 접목시켜 해피콜, 만족도 조사 등 조사성 업무까지 적용 범위를 넓힐 예정입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정책금융기관으로서 고객의 니즈를 빠르고 정확하게 충족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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