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공식 스폰서 합류한 SOOP…T1 Faker 이상혁과 캠페인
SBS Biz 김동필
입력2025.05.16 10:23
수정2025.05.16 10:26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기업 SOOP이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공식 스폰서로 합류했습니다.
SOOP은 라이브 스트리밍 전속 계약을 체결한 T1과 함께하는 브랜드 광고 'SOOP 어드벤처' 본편 영상을 공개했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T1 주장 'Faker 페이커' 이상혁과 함께하는 브랜드 광고 캠페인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대규모 통합 방식으로 전개되며, 7월 18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집니다.
SOOP은 LCK 공식 스폰서 합류와 함께 이용자와 스트리머가 함께 플랫폼을 체험할 수 있는 미션형 캠페인도 함께 진행합니다.
SOOP은 이밖에 오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선발전 'LCK 로드 투 MSI' 행사 기간 현장 부스를 운영하며 LCK 팬들을 만난다고 밝혔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제주 면세점서 양주 500밀리 4병 사다줘"…'이거' 사라졌다
- 2.[단독] 민주, 내달 4일 전 상법 개정안 처리
- 3."도수치료 안 받는데"…이런 분들 실손보험료 확 줄어든다
- 4.'집값 한방에 몇 억 씩 오르니'…갭투자 이젠 꿈도 못 꾼다
- 5.연봉 9600만원 김과장, 15만 원 받는다?…신생아는?
- 6.[단독] 월세? 연금에서 빠집니다…국민연금, 노인복지주택 짓는다?
- 7.대륙의 실수는 잊어라…청소기, 전기차 다음은 샤오미?
- 8.'치킨회사 보고 있나'…5천원 통큰 치킨 15년만에 돌아왔다
- 9.15년 전 가격에 통큰치킨 오픈런…"팔자마자 동났다"
- 10.근로장려금 오늘부터 입금…맞벌이·노인 수혜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