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SBS Biz

LCK 공식 스폰서 합류한 SOOP…T1 Faker 이상혁과 캠페인

SBS Biz 김동필
입력2025.05.16 10:23
수정2025.05.16 10:26

//img.biz.sbs.co.kr/upload/2025/05/16/YyU1747358518430-850.jpg 이미지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기업 SOOP이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공식 스폰서로 합류했습니다. 

SOOP은 라이브 스트리밍 전속 계약을 체결한 T1과 함께하는 브랜드 광고 'SOOP 어드벤처' 본편 영상을 공개했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T1 주장 'Faker 페이커' 이상혁과 함께하는 브랜드 광고 캠페인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대규모 통합 방식으로 전개되며, 7월 18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집니다.

SOOP은 LCK 공식 스폰서 합류와 함께 이용자와 스트리머가 함께 플랫폼을 체험할 수 있는 미션형 캠페인도 함께 진행합니다.

SOOP은 이밖에 오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선발전 'LCK 로드 투 MSI' 행사 기간 현장 부스를 운영하며 LCK 팬들을 만난다고 밝혔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김동필다른기사
개인정보 유출없다던 예스24, 신고 땐 '정황 확인'…개인정보위, 조사 착수
SKT 등 이통사 해킹 예방 강화해야…김상훈, 개정법률안 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