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공식 스폰서 합류한 SOOP…T1 Faker 이상혁과 캠페인
SBS Biz 김동필
입력2025.05.16 10:23
수정2025.05.16 10:26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기업 SOOP이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공식 스폰서로 합류했습니다.
SOOP은 라이브 스트리밍 전속 계약을 체결한 T1과 함께하는 브랜드 광고 'SOOP 어드벤처' 본편 영상을 공개했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T1 주장 'Faker 페이커' 이상혁과 함께하는 브랜드 광고 캠페인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대규모 통합 방식으로 전개되며, 7월 18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집니다.
SOOP은 LCK 공식 스폰서 합류와 함께 이용자와 스트리머가 함께 플랫폼을 체험할 수 있는 미션형 캠페인도 함께 진행합니다.
SOOP은 이밖에 오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선발전 'LCK 로드 투 MSI' 행사 기간 현장 부스를 운영하며 LCK 팬들을 만난다고 밝혔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2천원짜리 라면 뭐가 있길래…라면업계 발칵
- 2.코스피 5천 간다…맥쿼리가 본 이재명 수혜주는?
- 3.10억 로또 둔촌주공 줍줍 나온다…무주택자만 청약?
- 4.[단독] 전국민 25만원 차등지급?…민주당, 지역화폐 기류변화 감지
- 5.이러다 2위 자리도 위태?…어쩌다가 삼성전자가
- 6.'10억 로또' 둔촌주공 줍줍 나온다…어? 무주택자만 가능?
- 7.출퇴근길 삼성전자 못 산다?…대체거래소 30%룰 '발목'
- 8.아파트 살까? 말까?…서울 집값 '여기'도 오른다는데
- 9.돈 없어도 아빠車는 SUV?…불황에도 경차는 싫어?
- 10.한화가 품은 아워홈, 파업 수순…중노위 조정 중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