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저금리 시대에 우리은행 알뜰폰 가입하면 적금 이자가 7%

SBS Biz 오수영
입력2025.05.15 11:09
수정2025.05.15 11:12


우리은행이 최근 선보인 알뜰폰 서비스 ‘우리WON모바일’과 연계한 고금리 적금상품 ‘우리WON모바일 적금’을 출시했다고 오늘(15일) 밝혔습니다.

‘우리WON모바일 적금’은 1인 1계좌로 가입 가능한 12개월 만기 자유적립식 적금 상품입니다.

월 최대 20만 원까지 납입할 수 있습니다.

기본금리는 연 3.0%이며, 우리WON모바일 요금제를 이용하고 통신비 우리은행 계좌 자동이체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연 4.0%p의 우대금리가 추가돼 최고 연 7.0%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우리WON모바일 이용 고객이 해당 적금에 가입하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5명) △신세계상품권 10만원(5명) 등 경품을 추첨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선착순 5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됩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모바일 적금은 알뜰폰을 통해 통신비를 절감하면서 고금리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실속형 금융상품”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금융과 라이프스타일을 융합한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4월 18일 출시된 ‘우리WON모바일’은 100% 비대면 채널을 통해 판매 중입니다.

△금융서비스 수준의 높은 신뢰성과 강화된 보안성 △대화형 챗봇 기반의 간편한 가입절차 △사용자 중심의 UX 등을 제공합니다.

출시 3주 만에 가입자 수 1만 명을 돌파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오수영다른기사
제2의 루멘 대표 막는다…FIU, 내년 자금세탁 검사 대폭 강화
[단독] 백수 회계사 사태…'조절 실패' 금융위, 공기관에 채용 '읍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