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농협은행도 주담대 비교 서비스…"개인·개입사업자 모두 이용"

SBS Biz 이한승
입력2025.05.13 09:57
수정2025.05.13 10:02

[농협은행이 주택담보대출 비교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자료=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주택담보대출 비교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오늘(13일) 밝혔습니다.



이번 서비스는 NH올원뱅크와 NH스마트뱅킹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신용대출 비교서비스에 이어 총 16개 금융사의 47개 대출상품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으며, 대상고객을 개인에서 개인사업자까지 확대해 이용범위를 넓힌 점이 특징입니다.

대출비교서비스 내 '모아보기' 탭을 통해 제휴 금융사별 상품 비교가 가능하며, 다른 고객들이 많이 선택한 인기 상품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고객 인증 방식을 다양화하고, 서비스 이용 중 이탈 시에도 절차를 이어서 진행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습니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 내 대출을 실행한 고객 전원에게 5% 이자 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100명을 추첨해 첫 달 이자를 전액 지원합니다. 대출비교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1천명을 추첨해 배달의민족 상품권(1만원)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최운재 농협은행 디지털전략사업부문 부행장은 "앞으로도 더 많은 금융사들과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대출상품을 추천하는 비교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며 "이번 서비스와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혜택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한승다른기사
쿠팡 김범석, 청문회 불출석…"나는 글로벌 CEO…비즈니스 때문에"
"中, 수출 시장 다변화…韓 기업, 중장기 대응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