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KT, '365 폰케어' 가입자 여행자보험 혜택 1년간 제공

SBS Biz 조슬기
입력2025.05.12 09:55
수정2025.05.12 09:55

KT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KT 365 폰케어 여행자보험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KT 휴대폰 보험 서비스인 365 폰케어 신규 가입 고객이 대상이며 가입일로부터 1년간 해외여행자 보험 무료 이용 혜택과 해외 단말기 사고 발생시 자기부담금 면제 혜택이 제공됩니다.



KT 365 폰케어는 휴대폰 분실, 도난, 액정 파손, 침수 등 단말 사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종합 단말케어 프로그램입니다.

해외여행자 보험은 해외 상해·질병 치료비, 휴대품 손해, 배상책임 등을 보장하며 별도 비용 없이 무제한 이용 가능합니다.

본인 확인과 제한 여행국가 확인을 위해 아껴드림 홈페이지에서 KT 365 폰케어 여행자 보험 신청이 필요합니다.

KT는 기존 365 폰케어 서비스의 자기부담금 지원 혜택도 강화했습니다. 여행 중 휴대폰 분실·도난·파손 등 사고가 발생했을 때 상품·약관에 따라 산정된 자기부담금을 전액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김영걸 KT 서비스상품(Product)본부장(상무)은 "여행 성수기를 맞아 고객에게 꼭 필요한 해외여행자 보험을 제공해 더욱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실생활에 꼭 필요한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조슬기다른기사
투자는 해야겠고 현금도 쌓아야 하고…'금산분리' 딜레마
[현장연결] 철도노조 총파업 유보…출근길 교통대란 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