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팜 "소비자포럼 브랜드 충성도 4년 연속 1위"
SBS Biz 서주연
입력2025.05.09 15:15
수정2025.05.09 16:10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전국 소비자 조사를 기반으로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충성도를 평가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입니다.
글램팜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컨피던트 뷰티'를 기반으로, 모든 이가 자신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발현하여 자존감과 주체성을 갖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 점이 높이 평가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재진 언일전자 글램팜 대표는 "4년 연속 고객충성도 대상 1위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술력과 감성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고객에게도 아름다움의 감동을 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글램팜은 지난 2008년 언일전자가 선보인 자체 브랜드입니다. 언일전자는 국내외 총 22종의 특허와 191건의 지식재산권을 보유한 기업으로, 짧은 시간에 고데기 발열판에 균일한 열 전달을 구현하는 ‘세라믹 히터’, 비타민C가 함유되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특허 받은 ‘세라믹 코팅 열판’, 미사용 시 자동으로 열 온도를 차단하는 ‘슬립 모드’ 등 기술을 독자 개발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단독] 요란했던 배당소득세, 이재명 빠지고 김문수 후퇴
- 2.이재명 정부, '주 4.5일제·노란봉투법' 추진 속도 내나
- 3.대통령 집무실 다시 청와대로…3년 만에 복귀
- 4."재테크 강의 듣다, 9천만원 순식간에 날렸다"…무슨 일?
- 5.삼다수-광동제약 '흔들'…마트 판권도 넘긴다
- 6.[현장연결] 석 달 뒤 대통령 온다…지금 청와대는?
- 7.10명중 1명 사망…코로나 이후 독해진 '이 병' 사각지대
- 8."족집게 예측 나올까"…방송 3사 출구조사 8시 발표
- 9."대선 끝나자마자 썰렁"...세종 집주인들 발칵 무슨 일?
- 10.대만 '코로나19 확산' 일주일새 195명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