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골프존, 알리익스프레스서 최대 55% 할인

SBS Biz 최윤하
입력2025.04.29 10:40
수정2025.04.29 11:54

[골프존마켓 브랜드 데이(사진=골프존커머스 제공)]
㈜골프존커머스가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알리익스프레스와 손잡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29일 골프존커머스는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골프용품을 판매하는 '골프존마켓 브랜드 데이'를 이달 30일까지 알리에서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알리의 3월 골프용품 매출은 전월 대비 134% 이상 증가했습니다. 골프존커머스는 골프 업체 중 최초로 골프존마켓이 알리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골프클럽은 브리지스톤 V300 아이언, 테일러메이드 Qi10, 캘러웨이 Ai SMOKE 시리즈, 핑 G430등, 골프용품은 삼성 갤럭시워치 골프에디션, 부쉬넬 거리측정기, 스릭슨·던롭 골프공, 아디다스·풋조이 골프화, 골프백 등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중 전 상품은 무료로 배송됩니다. 15시 이전에 구매하면 상품을 당일에 발송하고 카드 할인 프로모션, 선착순 쿠폰,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골프존마켓 이종우 온라인 사업부장은 "골프존마켓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분들께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프 용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알리익스프레스와 함께 '골프존마켓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폭넓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최윤하다른기사
반도체·우주항공주 '호호'…코스피 나흘 만에 반등
스페이스X '기대감'…코스피 나흘 만에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