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3분' 브랜드, HDEX와 손잡고 의류 출시
SBS Biz 신채연
입력2025.04.22 10:18
수정2025.04.22 10:37

오뚜기가 자사 브랜드 '3분' IP를 활용해 국내 스포츠 브랜드 'HDEX(에이치덱스)'와의 협업 의류를 출시한다고 오늘(22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업은 '맛있어지는 3분, 건강해지는 3분'이라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이뤄지며 반팔티 1종, 슬리브리스 2종, 볼캡 1종, 반바지 2종 등 총 6종의 짐웨어가 출시됩니다.
협업 제품은 무신사 기획전을 통해 단독 공개됩니다. 구매자들은 해당 의류를 밀키트 형태로, 운동 가이드 엽서와 함께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오뚜기 관계자는 "소비자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도움을 드리고자 HDEX와의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1981년 출시된 오랜 역사의 '3분' 브랜드가 이번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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