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삼양식품, 라면박람회서 '푸팟퐁커리 불닭' 등 첫 선

SBS Biz 이광호
입력2025.04.07 10:25
수정2025.04.07 10:39

삼양식품은 오늘(7일) '2025 대한민국 라면박람회' 행사에서 대표 브랜드의 국내 신제품을 공개하며 마무리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양식품은 박람회를 통해 불닭과 맵탱, 탱글 등 대표 브랜드의 국내 신제품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3월 출시된 '맵탱 쿨스파이시 비빔면'을 비롯해 글로벌 출시 이후 국내로 역출시되는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 '탱글 머쉬룸 크림·갈릭오일·청크토마토 파스타' 등을 공개했습니다. 

현장 방문객들에게는 신제품의 시식도 제공됐습니다. 이와 함께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열려, 현장에 많은 대기줄이 만들어졌다는 게 회사 측 설명입니다. 

행사 기간 중에는 배우 이이경과 함께 '맵탱 쿨스파이시 비빔면'의 론칭 행사도 열렸습니다. 현장 추첨을 통해 셀카 이벤트도 벌어졌습니다. 

박람회 첫 날인 4일에만 약 6천여 명이 방문했고, 6일까지 총 사흘간 약 4만여 명이 삼양식품 부스를 방문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라면박람회는 라면 트렌드를 공유하고 글로벌 라면 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농림축산식품부 후원 아래 개최된 행사로, 라면과 원재료, 조리기기, 설비자재 등 총 150개사가 참여했습니다. 이번 행사가 5회째로, 지난 4~6일 개최됐습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라면박람회를 통해 선보인 불닭, 맵탱, 탱글의 신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었고, 부스를 방문한 많은 분들께서 여러 이벤트를 함께해 주셔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분들과의 접촉면을 넓히고,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할 수 있는 여러 활동을 기획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광호다른기사
8천억원 체납 선박왕 권혁…세금 받을 수 있나? 없나?
이 시각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