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69개사 대출 한눈에"…케이뱅크, 네이버페이와 '대출비교' 제휴

SBS Biz 이한승
입력2025.04.07 09:28
수정2025.04.07 09:31


케이뱅크 앱에서 최대 69개 금융사 대출 상품을 한눈에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게 됐습니다.



케이뱅크는 오늘(7일) 네이버페이와 제휴해 '네이버페이 대출비교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습니다.

네이버페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대출비교 플랫폼으로, 1금융권 13개 은행을 포함한 총 69개 금융사와 제휴해 신용대출·주택담보대출·전월세대출 상품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로써 케이뱅크 고객은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케이뱅크 앱으로 최대 69개 금융사의 다양한 대출 상품을 살펴보고 선택할 수 있게 됐습니다.

케이뱅크 앱 하단에 있는 '발견' 탭에서 '대출' 카테고리에 들어간 후 최상단에 있는 '대출비교 서비스'를 누르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보대출·신용대출 등 원하는 종류의 대출을 선택하면 네이버페이 대출비교 서비스로 연결돼 네이버 로그인을 거치게 되며, 이후 필요 정보를 입력하면 신청할 수 있는 다양한 대출 상품들이 나타나 한눈에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대출 기간과 금리에 따른 이자 및 상환 금액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와 네이버페이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케이뱅크를 통해 네이버페이 대출비교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1천 포인트를 증정하며, 대출비교 후 실제 대출을 진행한 고객 2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각각 200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편리하게 대출을 비교해 더 좋은 조건을 제공하는 금융사의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고객 선택권과 혜택을 넓히고자 한다"며 "고객 기반의 플랫폼 비즈니스 경쟁력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한승다른기사
"미국산 수입 소고기 왜 이리 비싸"…환율에 먹거리 '들썩'
'테라 사태' 권도형 미 법원서 징역 15년 형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