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SBS Biz

SBI저축, '혁신' 토스와 손잡아…‘토스비 신용대출’ 출시

SBS Biz 최나리
입력2025.03.26 10:10
수정2025.03.26 10:30

//img.biz.sbs.co.kr/upload/2025/03/26/Dju1742951468382-850.jpg 이미지
[SBI저축은행과 토스(비바리퍼블리카)가 지난 25일 (사진 왼쪽부터) SBI저축은행 김문석 대표, 토스 이승건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토스 본사에서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 (사진=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토스 대출비교서비스에 특화된 ‘토스비 신용대출’ 상품을 신규 출시합니다.



SBI저축은행은 서울 강남 토스 본사에서 김문석 SBI저축은행 대표, 이승건 토스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핀테크 기업 토스(비바리퍼블리카)와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고 오늘(26일) 밝혔습니다

‘토스비 신용대출’ 상품은 토스 대출비교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금리를 제공하는 토스 플랫폼 특화형 상품입니다.

SBI저축은행과 토스는 이번 ‘토스비 신용대출’ 상품을 시작으로 업무 협업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특히 데이터 중심의 전략적 협업을 바탕으로 신용평가 모델 고도화, 고객 경험 최적화 등 맞춤형 상품, 서비스를 공동 개발해 소비자 혜택 및 편의성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김문석 SBI저축은행 대표는 “4차 산업혁명의 영향으로 금융 서비스는 데이터 중심으로 진화하고 있으며, 이제 데이터 기반의 고도화된 금융 서비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SBI저축은행의 경험과 노하우, 토스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융합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최나리다른기사
부산은행, 부산 수영∼광안역 지하상가에 디지털 점포 마련
캠코 창립 63주년…권남주 사장 "경제활력 회복에 역량 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