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신규 할인행사 '원더컬리' 개최…고객 맞춤형 상품 준비
SBS Biz 정대한
입력2025.03.24 08:20
수정2025.03.24 08:21
[사진=마켓컬리]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오늘(2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신규 할인 행사 ‘원더컬리’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원더컬리'는 컬리가 이 달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고객 맞춤형 월 정기 할인 행사입니다.
구매 특성에 따라 개인화된 상품 큐레이션과 쿠폰 등을 제공하며, 인기 상품 특가 혜택인 ‘원더픽(Pick)’을 포함해 100% 당첨 쿠폰, 최대 77% 할인 등 혜택도 강화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계절을 시작하는 3월을 맞아 봄맞이 콘셉트로 진행됩니다.
'원더픽(Pick)'은 고객별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큐레이션 특가 혜택입니다.
구매 주기 등에 따라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합니다.
컬리는 최근 주목받는 신상품을 포함해 신선부터 패션까지 카테고리별 주요 상품 등 총 160여 종을 준비했습니다.
컬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히든 천재 김태성 셰프의 ‘신사동 포노 부오노’ 알리오 올리오와 ‘로로멜로’의 수건 케이크 등이 대표적입니다.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준비했습니다.
멤버스 고객에게는 최대 30만 원 쿠폰팩을, 그 외 고객에게는 100% 당첨 쿠폰을 증정합니다.
매일 오전 11시 제공하는 복권을 클릭하면 24시간 사용 가능한 랜덤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첫번째 원더컬리 행사를 함께하는 브랜드관 15종 쿠폰도 지급합니다.
시즌 상품으로는 제철 봄맛, 봄나들이, 봄맞이 리프레시 상품 등 총 2000여 종을 최대 77% 할인 판매할 계획입니다.
컬리 관계자는 "강화된 혜택으로 처음 선보이는 원더컬리 행사인 만큼 식품부터 뷰티, 리빙, 패션까지 모든 카테고리에서 엄선한 봄 상품을 고객 맞춤형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매월 진행되는 원더컬리가 온라인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큐레이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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