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제로 젤리', 캐나다 입점 한 달 만에 추가 발주
SBS Biz 이광호
입력2025.03.18 16:25
수정2025.03.18 16:28
캐나다 소비자 사이에서 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제로 젤리 상품의 소개와 후기 등이 공유돼 바이럴 마케팅이 이뤄졌다는 게 회사 측 설명입니다.
코스트코는 캐나다 내 108개 점포를 운영 중으로, 롯데웰푸드는 캐나다에 아직 제대로 형성되지 않은 무설탕 디저트 시장을 공력하기 위해 지난 1월 제로 젤리를 입점한 바 있습니다.
롯데웰푸드의 '제로' 브랜드는 지난해 5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출시 첫 해에 비해 214% 성장한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 젤리를 통해 새로운 K디저트 시장이 생겨났다"며 "앞으로 새로운 맛과 다양한 제로 브랜드 제품으로 글로벌 수출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원산지 위반에 고개숙인 백종원…개미들은 눈물
- 2.'HBM 장비' 독점 깨졌다…최대 승자는 SK하이닉스?
- 3.당첨되면 5억 번다?…광교신도시 전국민 '줍줍' 나왔다
- 4.집 없어서 결혼 못한다?…무주택청년에 2%대 3억 빌려준다
- 5.국민연금 나는 얼마 더 내고 얼마 더 받을까?
- 6.엔비디아 'GTC 2025' 개막…관전 포인트는?
- 7.'차 한잔 마실시간에 470km 풀 충전'…이 회사 무섭네
- 8.사흘 뒤부터 현대제철·이마트도…출퇴근길 '후끈'
- 9.퇴직금 1억 한번에 타면 손해? 절세 비법은
- 10.'연봉 1억 직장인 월급과 맞먹네'…110억 '이곳' 관리비 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