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SBS Biz

또 돌아왔다…버거킹, 통모짜와퍼 3번째 재출시

SBS Biz 이광호
입력2025.03.13 10:01
수정2025.03.13 10:17

//img.biz.sbs.co.kr/upload/2025/03/13/VPJ1741827651029-850.png 이미지
버거킹은 오늘(13일) 인기를 끌었던 제품 '통모짜와퍼'를 재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재출시 제품은 '통모짜와퍼'와 함께 'BBQ통모짜와퍼' 등 2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습니다. 



BBQ통모짜와퍼는 단품 9천원, 세트 1만1천원으로 책정됐습니다. 

두 라인업 모두 주니어 제품군도 출시되는데, 단품 가격은 6천원, 세트는 8천원입니다. 

이번 재출시 제품은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패티 튀김옷의 식감을 살리고 내부에는 모짜렐라, 고다, 화이트체다 등 3가지 치즈를 조합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통모짜와퍼와 비슷한 유형의 제품으로 '핫토마토모짜볼'도 함께 출시됩니다. 



기존 인기 사이드 메뉴인 크리미모짜볼에 변주를 줘, 매콤한 토마토소스와 슈레드 치즈 등을 더한 제품이라는 게 버거킹 측 설명입니다. 

통모짜와퍼는 지난 2015년 한정 메뉴로 선보인 뒤, 2019년과 지난해, 그리고 올해까지 총 3번 재출시가 이뤄졌습니다. 

특히 2019년에는 3주 만에 누적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기도 했습니다. 

버거킹 관계자는 "통모짜와퍼는 꾸준히 재출시 요청을 받고있는 베스트셀러로, 많은 고객분들의 요청에 보답하고자 더욱 맛있는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 메뉴까지 다채로운 맛을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광호다른기사
무신사 '여름 블프', 판매액 600억…"작년보다 빨라"
다이슨, 모터·헤드 다 바꾼 '최고 흡입력' 청소기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