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앱 'WON뱅킹' 한때 접속 장애…"원인 파악 중"
SBS Biz 이한승
입력2025.03.12 15:10
수정2025.03.12 15:59
우리은행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우리WON뱅킹'에 접속 장애가 발생했다가 현재 정상화됐습니다.
오늘(12일) 금융권에 따르면, 우리WON뱅킹은 오늘 오후 1시부터 약 1시간20분 동안 서비스 접속이 지연되는 등 작동이 원활하지 않아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현재 정상 작동 중"이라며 "장애 원인을 파악 중에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우리은행은 지난해 12월 초 기존 은행 업무 뿐만 아니라, 카드, 캐피탈, 증권 등 그룹사의 서비스를 한 데 모아 'NEW 우리WON뱅킹'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이는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의 '신(新) IT 운영방식'의 성과물 중 하나로 꼽혀왔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우리는 더 준다"..민생지원금 1인당 60만원 준다는 '이곳'
- 2."몰라서 매년 토해냈다"...148만원 세금 아끼는 방법
- 3.김포 집값 들썩이겠네…골드라인·인천지하철 2호선 연결 탄력
- 4."50억은 어림도 없네"…한국서 통장에 얼마 있어야 찐부자?
- 5.일하면 189만원, 쉬어도 204만원…실업급여 '땜질'
- 6."실손 있으시죠?"…수백만원 물리치료 밥 먹듯 '결국'
- 7.삼성전자·SK하이닉스 제쳤다…취업하고 싶은 기업 1위는?
- 8.상무님 프사는 이제 그만…카톡 친구탭 바로 본다
- 9.8천억원 체납 선박왕 권혁…세금 받을 수 있나? 없나?
- 10."1인당 30만원 드려요"…소득 상관없이 돈 뿌리는 곳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