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앱 'WON뱅킹' 한때 접속 장애…"원인 파악 중"
SBS Biz 이한승
입력2025.03.12 15:10
수정2025.03.12 15:59
우리은행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우리WON뱅킹'에 접속 장애가 발생했다가 현재 정상화됐습니다.
오늘(12일) 금융권에 따르면, 우리WON뱅킹은 오늘 오후 1시부터 약 1시간20분 동안 서비스 접속이 지연되는 등 작동이 원활하지 않아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현재 정상 작동 중"이라며 "장애 원인을 파악 중에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우리은행은 지난해 12월 초 기존 은행 업무 뿐만 아니라, 카드, 캐피탈, 증권 등 그룹사의 서비스를 한 데 모아 'NEW 우리WON뱅킹'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이는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의 '신(新) IT 운영방식'의 성과물 중 하나로 꼽혀왔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내일부터 출근 평소보다 서둘러야 할지도'…지하철 무슨 일?
- 2.롯데百 갔는데 "이런 복장으론 출입 불가"…무슨 옷이길래
- 3.당장 죽겠다, 국민 연금 30% 깎여도 어쩔 수 없다
- 4.김포 집값 들썩이겠네…골드라인·인천지하철 2호선 연결 탄력
- 5.박나래 '주사이모' 일파만파…의협 "제재해야"
- 6."몰라서 매년 토해냈다"...148만원 세금 아끼는 방법
- 7."우리는 더 준다"..민생지원금 1인당 60만원 준다는 '이곳'
- 8.'내일 마트로 달려가야겠네'…반값에 주부들 신났다
- 9.[단독] '거위털 둔갑' 노스페이스, 가격은 5~7% 올렸다
- 10.'눕코노미' 괌 노선 울며 띄운다…대한항공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