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앱 'WON뱅킹' 한때 접속 장애…"원인 파악 중"
SBS Biz 이한승
입력2025.03.12 15:10
수정2025.03.12 15:59
우리은행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우리WON뱅킹'에 접속 장애가 발생했다가 현재 정상화됐습니다.
오늘(12일) 금융권에 따르면, 우리WON뱅킹은 오늘 오후 1시부터 약 1시간20분 동안 서비스 접속이 지연되는 등 작동이 원활하지 않아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현재 정상 작동 중"이라며 "장애 원인을 파악 중에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우리은행은 지난해 12월 초 기존 은행 업무 뿐만 아니라, 카드, 캐피탈, 증권 등 그룹사의 서비스를 한 데 모아 'NEW 우리WON뱅킹'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이는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의 '신(新) IT 운영방식'의 성과물 중 하나로 꼽혀왔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농지 7년 경작하고 팔았는데, 양도세 폭탄? 왜?
- 2.'버핏이 주식 팔 때 팔았어야 했는데'…개미들 한숨
- 3.100억 자산가 6.4억 세금 아낀다…배우자 상속세 폐지
- 4.금감원 "압류 계좌로 잘못 보낸 돈, 돌려받지 못할 수도"
- 5.트럼프 폭탄선언에 비트코인 2%·이더리움 9% 하락
- 6.'진양곤TV' 스탠바이…HLB 디데이 임박에 주가 출렁
- 7.이러다 동네식당 문 다 닫을판…두 달새 20만명 폐업
- 8.'이러다 동네식당 문 다 닫을라'…IMF 때보다 줄어든 자영업자
- 9.[단독] 거세진 '알테쉬' 공습…정부, 해외직구 과세 검토
- 10.손실 보고 보험 해약?…해약 대신 이 방법 있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