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디렉터스테크, '스카이인텔리전스' 사명 변경

SBS Biz 김한나
입력2025.02.21 09:08
수정2025.02.21 09:14

인공지능(AI) 기반 마케팅 솔루션 기업 디렉터스테크가 스카이인텔리전스로 사명을 변경합니다.

스카이인텔리전스는 사명을 변경하고 AI 에이전트 솔루션 '스카이 올인원'을 선보인다고 오늘(21일) 밝혔습니다.

이번 사명 변경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브랜드를 통합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입니다.


앞서 스카이인텔리전스는 관계사 스카이월드와이드 본사와 같은 건물, 같은 층으로 사무실을 이전하고 기술 협약을 체결하는 등 협업을 강화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스카이 올인원은 스카이인텔리전스의 3D 기반 생성 AI 콘텐츠 제작 기술력과 500여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축적된 광고·마케팅 콘텐츠 제작 경험을 토대로 자체 개발한 AI 에이전트 솔루션입니다.

해당 솔루션은 AI 기반 키비주얼 제작, AI 모델 드레싱, 이미지·영상 변환, 자동 콘텐츠 생성, 숏폼 영상 제작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기업의 마케팅 콘텐츠 제작을 지원합니다.

스카이인텔리전스는 지난달 스카이 올인원의 베타 테스트를 마쳤고 이미 글로벌 고객사를 확보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재철 스카이인텔리전스 대표는 "스카이 올인원은 AI 기반 콘텐츠 제작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AI 에이전트 솔루션으로 브랜드와 기업이 보다 효율적으로 AI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김한나다른기사
제주 드림타워, 5년간 1천150만명 찾았다
CJ그룹,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0억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