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솔리드 3.0' 리콜 시행
SBS Biz 김기송
입력2025.02.20 14:23
수정2025.02.20 16:35
[KT&G '릴 솔리드 3.0' (KT&G 제공=연합뉴스)]
KT&G가 지난해 8월~11월에 생산된 '릴 솔리드 3.0'에 대한 무상 교체 리콜을 오늘(20일)부터 실시합니다.
KT&G는 해당 기간에 생산된 일부 제품에서 '히터 핀' 이탈 현상이 발견돼 리콜을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리콜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릴 브랜드 전용 매장인 '릴 미니멀리움' 또는 '릴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무료 택배 서비스를 통해 정상 제품으로 무상 교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리콜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절차는 릴 공식 홈페이지(its-lil.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고객센터(080-931-0399)를 통해서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KT&G는 릴 솔리드 3.0의 판매를 일시 중단하고, 기존에 유통된 제품 전량을 회수할 방침입니다.
KT&G 관계자는 "사용 중 해당 문제가 추가로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선제 리콜을 시행하게 됐다"며 "고객분들께 불편함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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