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모바일뱅킹 앱 접속 장애…"원인 파악 중"
SBS Biz 지웅배
입력2025.02.17 10:49
수정2025.02.17 11:02
KB국민은행의 모바일뱅킹 앱(스타뱅킹) 접속이 일부 차질을 겪고 있습니다.
금융권에 따르면 오늘(17일) 오전 10시께 이후 10시 45분 현재까지 모바일뱅킹 앱에서 일부 고객에게서 접속 지연이나 중단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접속자의 일시적 급증 때문인지 시스템 문제인지 정확한 원인을 파악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단독] 카카오, 내년부터 이용패턴·기록 수집 검토
- 2."김부장 아내도 못 버텼다"…공인중개사 1만명 집으로
- 3.[단독] ISA 비과세 혜택, 국내 투자에 더 준다
- 4."월 160만원을 어떻게 내요"…다급해진 신혼부부 2만8천명 몰렸다
- 5.공무원 인기 부활?…9급 첫 월급 300만원 된다
- 6.[단독] 결국 백기든 쿠팡…이용 약관서 '해킹 손해 면책' 삭제
- 7.원금·4% 수익 보장 IMA, 첫날에만 2천200억 몰렸다
- 8."2억은 쓰셔야 됩니다"…높아지는 VIP 문턱
- 9."에어컨에 70만원 순금이?"…LG에어컨의 기막힌 반전
- 10."화장실로 착각 안 통한다"…벌금 없이 바로 징역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