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갤럭시 S25 체험해볼까…강남·홍대 등 4곳에 갤럭시 스튜디오 오픈

SBS Biz 김동필
입력2025.01.24 09:03
수정2025.01.24 09:03


입구에 있는 AI 쇼룸에서는 여러 가지 앱을 동시에 사용하는 복잡한 작업도 한 문장의 명령어로 실행할 수 있는 '갤럭시 AI' 기능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정보 검색 후 캘린더에 입력하는 기능이나, 시청 중인 유튜브 영상 요약 후 삼성 노트에 저장하는 기능 등을 써볼 수 있습니다.

지하철로 꾸며진 공간에서는 사용자의 스마트폰 사용 패턴과 데이터를 분석해 AI가 개인화된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나우 브리프' 기능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체험용 설문을 통해 개인의 취향을 파악한 후, 갤럭시 S25 시리즈로 개인화된 정보와 추천 제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오디오 지우개 기능, 사진 관련 AI 기능을 체험할 수 있게 꾸려졌습니다.

방문객들이 신작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갤럭시 AI 클래스도 운영하는데, 10명 내외 정원으로 약 20분간 하루 총 5회 진행됩니다.

삼성 강남에서는 현장 참여와 온라인 사전 신청이 모두 가능하며 나머지 스튜디오 3곳은 현장 참여만 가능합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장소연 부사장은 "갤럭시 스튜디오는 방문객들의 익숙한 일상을 닮은 공간에서 진정한 AI 스마트폰인 '갤럭시 S25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김동필다른기사
트럼프 "연준 의장 만나 금리 인하 요구할 것"…종전 위해 유가 인하 요청
방통위 "특별재난지역 피해 주민 TV 수신료 2달간 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