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로레알 합작 '시효', 2년여만에 종료
SBS Biz 신채연
입력2025.01.17 18:17
수정2025.01.17 18:37
[시효 홈페이지 갈무리]
로레알과 호텔신라, 사모펀드 앵커에퀴티파트너스가 함께 출시한 화장품 브랜드 '시효'가 영업을 종료합니다.
오늘(17일) 업계에 따르면 시효는 다음 달 8일 브랜드 홈페이지 운영을 종료한다고 공지했습니다. 고객 주문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앞서 로레알과 호텔신라, 사모펀드 앵커에퀴티파트너스는 2022년 6월 3사 합작법인 로시안을 설립하고, 같은 해 11월 시간의 지혜라는 의미의 뷰티 브랜드 시효를 출시했습니다.
시효는 에센스,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과 샴푸, 컨디셔너 등 헤어케어 라인 등을 판매해 왔습니다.
로레알 관계자는 "로레알그룹, 호텔신라, 앵커에쿼티파트너스는 아시아 럭셔리 뷰티 시장의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시효 브랜드 운영을 종료하기로 전략적 결정을 내렸다"고 설명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돌반지 팔까요? 말까요?…금 한돈 54만원 돌파
- 2.[단독] 중도금 300억 '날치기' 막을 장치 없었다
- 3.자동차세 아끼세요…1월에 한 번에 내면 5% 할인
- 4.황금연휴로 내수 살린다?…"해외로 갑니다"
- 5."안 살 거면 나가"…美스타벅스 결심, 한국은?
- 6.'아빠 마음 또 훔치겠네'…6년만 확 달라진 '이 차'
- 7."입주 앞두고 웬 날벼락"…중견 건설사 줄도산 비명
- 8.전세보증금 12억 넘으면 세금…연 2천만원 소득으로
- 9.한국서 비싸게 팔더니 별수 없네…아이폰 16 공짜?
- 10.겨울철 어묵국물 '국룰인데'...무서운 경고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