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설 맞이 최대 166만원 할인
SBS Biz 김기송
입력2025.01.14 09:48
수정2025.01.14 10:28
이번 프로모션은 17일까지 진행되며, 바디프랜드 스테디셀러 6종의 제품을 렌털하는 경우, 기존 선납금 할인 제도의 선납금 액수를 낮춰 최대 166만원의 할인을 제공합니다.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정상가 대비 일정 금액의 특별 할인도 제공됩니다.
대상 제품은 헬스케어로봇군인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파라오네오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체성분 분석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메디컬파라오' 등입니다.
구입 제품에 따라서 ▲기본 선납금 혜택 ▲제휴카드 청구할인 2가지 혜택을 중복해서 제공받을 수도 있습니다.
'퀀텀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을 렌탈 하는 경우, 기존 선납금 할인 기준 금액인 300만원이 아닌 290만원을 선납하고 70만 원의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전월 실적 30만 원 기준) 96만 원까지 중복해서 받으면 최대 166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프로모션과 더불어 바디프랜드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매일 마사지베드 '에이르'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후 5시, 공식 홈페이지에 당첨자를 공개합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고 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1월 한 달 내내 마사지베드 에이르를 1대 더 가져갈 수 있는 행운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니 설 연휴 전에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가족과 함께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지난 7일부터 10일(현지 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5'에 9년 연속 참가하며 전 세계에 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서의 첨단 기술력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연로한 시니어나 신체적 어려움이 있는 이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입는 헬스케어로봇' 기술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주택 6채 가진 '불효자' 장동혁…조국혁신당 “어머님이 몇 명?” 맹공
- 2.'19만 전자' 찍고 파죽지세 삼성전자…증권가 '깜짝 전망'
- 3.개인 순매수 1위 SK하이닉스…외국인 '이 회사'에 올인
- 4."벼락거지 될라, 서울 집부터 사고보자"…30대 역대 최대
- 5.돈 벌 기회 왔다?…은행이자보다 좋은 벚꽃배당
- 6.월급쟁이가 봉이냐?…끝 모르고 치솟은 근로소득세
- 7.60만원대까지 치솟은 '등골 브레이커' 교복값 바로잡는다
- 8.은퇴한 베이비부머…매달 월세 받으려다 날벼락?
- 9.벚꽃배당 타볼까…고배당주 ' 이종목'
- 10.세뱃돈으로 주식해볼까…증권가 목표가 높인 종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