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멀츠 '컨피던스 투 비' 캠페인…"나다운 아름다움"

SBS Biz 서주연
입력2025.01.13 17:48
수정2025.01.13 19:15

글로벌 뷰티메디컬 기업인 독일 멀츠에스테틱스가 국내에서 '컨피던스 투 비' 캠페인 콘퍼런스를 개최했습니다. 

11일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콘퍼런스에는 리사 손 컬럼비아대 심리학 교수와 장명숙 크리에이터, 소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인식과 뷰티메디컬 트렌드 등이 공유됐습니다. 

[유수연 / 멀츠에스테틱스 코리아 대표 : 저희의 미션이 'Look better, Feel better, Live better'입니다. 의료진들과 같이 고민하는 부분은 어떻게 하면 에스테틱이 굉장히 상업적인 부분이 아니고 과학과 예술이 융합돼서 함께 갈 수 있느냐... 가장 나다운 아름다움, 더 좋은 버전의 나를 찾는 게 진정한 미(美)다 (라고 생각합니다)] 

멀츠에스테틱스는 세계 최초로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피부리프팅기술, 울쎄라 등을 선보였으며,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ESG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서주연다른기사
중기부, 인도 개발자 206명 국내 벤처 채용 지원
취업성공수당 최대 190만원...중기부, 소상공인 재기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