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SBS Biz

신창재 교보생명 의장 "고객 경험 개선위한 사업 혁신 가장 중요"

SBS Biz 이정민
입력2025.01.13 16:39
수정2025.01.13 16:41

//img.biz.sbs.co.kr/upload/2025/01/13/R2j1736754053047-850.jpg 이미지
[신창재 교보생명 대표이사 겸 이사회 의장이 10일 충남 천안 교보생명 계성원(연수원)에서 열린 '2025년 출발 전사경영전략회의'에서 고객가치 중심의 비즈니스 혁신을 이뤄내자고 강조했다.(사진=연합뉴스)]

신창재 교보생명 대표이사 겸 의장은 지난 10일 충남 천안시 계성원에서 임직원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출발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고객가치 중심의 사업(비즈니스) 혁신을 주문했다고 교보생명이 오늘(13일) 밝혔습니다.

신 의장은 "고객의 숨은 니즈와 불편을 느끼는 지점을 파악하고 차별화된 상품·서비스를 개발해 효과적으로 전달해야 한다"면서 "특히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영업·마케팅 혁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이어진 우수 지점장들과 오찬에서 "영업 최일선에서 고객가치 혁신의 전도사가 돼달라"고 당부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정민다른기사
[부고] 박성우(NH농협생명 홍보팀 차장)씨 부친상
'날씨 이상해서 못해먹겠네'…농민들 믿을 건 '이 보험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