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재 교보생명 의장 "고객 경험 개선위한 사업 혁신 가장 중요"
SBS Biz 이정민
입력2025.01.13 16:39
수정2025.01.13 16:41
[신창재 교보생명 대표이사 겸 이사회 의장이 10일 충남 천안 교보생명 계성원(연수원)에서 열린 '2025년 출발 전사경영전략회의'에서 고객가치 중심의 비즈니스 혁신을 이뤄내자고 강조했다.(사진=연합뉴스)]
신창재 교보생명 대표이사 겸 의장은 지난 10일 충남 천안시 계성원에서 임직원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출발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고객가치 중심의 사업(비즈니스) 혁신을 주문했다고 교보생명이 오늘(13일) 밝혔습니다.
신 의장은 "고객의 숨은 니즈와 불편을 느끼는 지점을 파악하고 차별화된 상품·서비스를 개발해 효과적으로 전달해야 한다"면서 "특히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영업·마케팅 혁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이어진 우수 지점장들과 오찬에서 "영업 최일선에서 고객가치 혁신의 전도사가 돼달라"고 당부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돌반지 팔까요? 말까요?…금 한돈 54만원 돌파
- 2.[단독] 중도금 300억 '날치기' 막을 장치 없었다
- 3.자동차세 아끼세요…1월에 한 번에 내면 5% 할인
- 4.황금연휴로 내수 살린다?…"해외로 갑니다"
- 5."안 살 거면 나가"…美스타벅스 결심, 한국은?
- 6.'아빠 마음 또 훔치겠네'…6년만 확 달라진 '이 차'
- 7."입주 앞두고 웬 날벼락"…중견 건설사 줄도산 비명
- 8.전세보증금 12억 넘으면 세금…연 2천만원 소득으로
- 9.한국서 비싸게 팔더니 별수 없네…아이폰 16 공짜?
- 10.겨울철 어묵국물 '국룰인데'...무서운 경고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