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신한라이프 "영업조직 확대로 톱2 향해 질주"

SBS Biz 신성우
입력2025.01.09 10:13
수정2025.01.09 10:13


신한라이프가 올해 성공적 영업경쟁력 혁신을 위한 영업전략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신한라이프는 이영종 사장을 비롯해 각 채널 사업그룹장과 지점장 등 약 1천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FC, DB, B2B 사업그룹 순으로 지난 6일부터 어제(8일)까지 3일간에 걸쳐 영업전략회의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6일 첫번째로 열린 FC채널 행사에서 신한라이프는 올해의 경영전략 슬로건을 'TOP2를 향한 질주, Value-Up, Together!'로 발표하고 '시장의 판도를 바꾸는 영업경쟁력 혁신'을 이뤄나가기로 했습니다.

신한라이프는 중장기 가치 성장에 중심을 두고 각 영업채널 차별화, 상품 및 언더라이팅 역량 강화, 영업 지원을 위한 마케팅 확대 등을 통해 안정적 사업계획 달성을 추진한다는 방침입니다.

이영종 사장은 지난 2년간 이어온 영업경쟁력 혁신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채널별 특화상품과 혁신상품을 적시에 제공하는 등 영업 활성화를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영업조직 확장과 더불어 프로세스 개선, 채널간 시너지를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면서 지속적으로 신계약 가치를 증대해 나가자고 강조했습니다.

끝으로 이영종 사장은 "2025년 어려운 영업환경이 예상되지만 위기를 기회로 만들며 함께 동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영업 현장을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신성우다른기사
국고채 금리, 일제히 하락…3년물 2.578%에 마감
여전사·전자금융업자도 재해복구센터 설치 의무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