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건강한 집이란 이런 것"…세라젬, CES서 공개
SBS Biz 김기송
입력2025.01.07 10:10
수정2025.01.07 10:13
이번 세라젬의 전시 공간은 '건강한 삶은 집에서 시작된다'는 슬로건 아래 '미래의 건강한 집'이라는 콘셉트로 준비됐습니다. 거실, 침실 등 각 실내 공간에 필요한 헬스케어 제품을 전시하고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건강한 집'에 대한 세라젬의 비전을 표현했습니다.
건강한 집은 건강한 습관을 만들기 위한 '7 케어 솔루션'에서 비롯된다는 게 세라젬의 설명입니다. 세라젬의 7 케어 솔루션은 △척추 △운동 △휴식 △뷰티 △순환 △영양 △정신 등입니다.
한편 세라젬은 CES 2025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홈 메디케어 베드 2.0'과 '밸런스 AI 메디 워터' 등을 포함해 최신 척추 의료기기와 안마의자, 전위음파 체어 등 20여 종의 제품을 선보입니다.
최신 척추 의료기기인 마스터 V11은 항공기 퍼스트클래스 리클라이닝 좌석을 모티프로 베트 타입과 체어 타입의 장점을 조합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입니다. 평소 1인용 소파처럼 활용하다가 마사지 시에는 180도로 눕혀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위음파 체어 셀트론은 전위 기술과 음파 진동으로 의자에 앉아 편안히 쉬면서 혈액순환 개선과 근육통 완화를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이경수 세라젬 대표는 "혁신적인 척추 관리 의료기기를 통해 사랑을 받아온 세라젬이 CES를 통해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주는 미래의 집을 보여드리고자 한다"며 "기술, 유통 등 다양한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과 협업해 미래의 건강한 집을 만들어 세계인의 좋은 삶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설 황금 연휴 엿새 쉬나…또 내수부양 단골카드?
- 2.홍역 전 세계 대유행…'여기' 갔다가 자칫 홍역 치룬다
- 3."강남 집부자들은 역시 빨랐다"…늘어난 증여 왜?
- 4.로또 1등 15명씩 20.2억…자동 선택 11곳 어디
- 5.믿고 샀는데 짝퉁?…이마트, 전액환불 무슨 일?
- 6.외식도 줄이는 판에 車는 무슨...내수절벽 심각하네
- 7.커지는 '반도체 겨울'…삼성, 혹한기 길어지나
- 8."대학 붙어 한시름 놨더니"...부모님들 이 소식에 '한숨'
- 9.月 437만원 벌고 고급차 모는 노인도 기초연금?
- 10.이랜드마저…구스다운이라더니 오리털로 '꽉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