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마사지가구에 감성 한 스푼…바디프랜드, '파밀레' 출시

SBS Biz 정보윤
입력2024.12.23 18:17
수정2024.12.23 18:24

바디프랜드는 '마사지가구'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브랜드 '파밀레'(FAMILIE)를 출시했다고 오늘(23일) 밝혔습니다.

소파나 침대 등 다양한 가구 제품군에 바디프랜드의 마사지 기술을 적용한 제품군을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파밀레는 마사지 기능을 제외해도 일반 가구로 쓰기에 손색없는 인테리어에 적합한 디자인이 적용됐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C(Classic·클래식), S(Scandinavian·스칸디나비안) 등 각 제품 특성을 반영한 영문명의 이니셜로 정했습니다.

먼저 '파밀레 C'는 1인용 패브릭(천) 소파에 마사지 기능을 더한 제품입니다.

세계 디자인상 중 하나인'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컨셉 부문을 수상한 디자인으로 어떤 인테리어에도 조화롭게 어울립니다.

천 소재로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며 고급 내장재를 사용해 착석감을 높였고, 최대 50도의 온열 기능 등의 성능을 탑재했습니다.

'파밀레 S'는 북유럽 스타일의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마사지 소파입니다.

일상생활 속 관리가 쉬운 이지클린 PU 원단을 사용했고 목·어깨 마사지와 필요할 때만 돌려놓고 쓸 수 있는 회전형 종아리 마사지 등 마사지 성능을 갖췄습니다.

TV 시청 때 가장 편안한 각도를 유지하며 마사지 받을 수 있는 '편안한 시청' 모드도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파밀레 브랜드를 통해 모든 가구에 건강을 고려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마사지 기술력을 더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며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가구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정보윤다른기사
마사지가구에 감성 한 스푼…바디프랜드, '파밀레' 출시
정용진만 만났다…정재계 '트럼프 외교' 시계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