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부진' 뚜레쥬르, 프리미엄 매장으로 승부수
SBS Biz 김기송
입력2024.12.15 14:24
수정2024.12.15 14:24

기존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의 브랜드 철학을 이어가면서 제품과 매장을 혁신해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가 되겠다는 계획입니다.
CJ푸드빌은 이번 브랜드 리뉴얼의 하나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였습니다. 새 BI는 뚜레쥬르(TOUS les JOURS) 브랜드명을 줄여 'TLJ'로 표기했으며, 서체는 보다 잘 보이도록 크고 선명하게 변경했습니다.
CJ푸드빌은 지난 13일 새 BI를 적용한 뚜레쥬르 강남직영점을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강남대로 438)에 열었습니다. 이 매장에서는 생크림 케이크와 양과류 등을 판매하며, 고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카페와 빵 구매 공간을 분리했습니다.
뚜레쥬르는 새 매장 개소를 기념해 연말까지 매장 방문 뒤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김수현 팬밋업' 행사 초대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차별화된 콘셉트의 뚜레쥬르가 강남에서 랜드마크로 자리 잡으며 베이커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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