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ONE체크카드?…케이뱅크 '깜자 에디션' 선보여
SBS Biz 최나리
입력2024.12.04 11:17
수정2024.12.04 14:41
케이뱅크는 오늘(4일) ‘소심한 강아지 깜자’ 캐릭터와 제휴해 ‘ONE 체크카드 깜자 에디션’을 4만장 한정 출시했습니다.
깜자 에디션을 출시한 ONE 체크카드는 편의점·카페·배달·OTT·영화 7% 캐시백, 어디서나 최대 1.2% 캐시백, 결제 횟수가 3의 배수가 될 때마다 캐시백 1천원을 지급하는 369 캐시백 중 원하는 혜택을 마음대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케이뱅크의 대표 체크카드다. 자신의 소비 패턴에 맞춰 필요한 혜택을 골라 쓸 수 있고, 전월 실적 조건이나 연회비가 없는 점이 특장점입니다.
K-패스 기능 탑재와 함께 대중교통 캐시백 (3천원)을 추가해 교통 혜택도 더했습니다.
케이뱅크는 깜자 캐릭터만의 특징을 살린 ONE 체크카드 디자인 3종 (△빼꼼 깜자 △찰싹 깜자 △연말 깜자)을 4만장 한도로 준비했습니다.
3종 중 하나를 골라 발급 신청할 수 있으며, 신규 신청은 물론 기존 ONE 체크카드 발급 고객도 신청 가능합니다. 선착순으로 4만장이 소진되면 신청을 마감합니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캐시백 프로모션’은 모든 신청 고객에게 오는 22일까지 7만원 이상 단건 결제시 5천원 현금을 즉시 돌려받을 수 있는 캐시백 쿠폰을 지급합니다.
추첨을 통해 깜자 캐릭터 상품도 증정합니다. 카드를 발급받아 이달 22일까지 30만원 이상 누적 결제하면 200명을 추첨해 깜자 담요를 증정합니다. 50만원 이상 누적 사용 고객은 100명을 추첨해 깜자 페이스 쿠션을 제공합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ONE 체크카드와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깜자 캐릭터가 만나 고객들에게 금융 혜택과 생활 속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에디션을 준비했다” 며 “이러한 재미 요소가 사업 성과로도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케이뱅크는 캐릭터를 활용한 인기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6월에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토대리 캐릭터 체크카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해 4만장을 완판하고 1만장을 앵콜 출시했으며, 다이노탱(DINOTAENG)과 협업한 ‘궁금한 적금’, 캐릭터의 단계별 성장을 경험하는 ‘돈나무 키우기’ 서비스 등도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케이뱅크는 올해 3분기 역대 최대 연간 누적 실적과 고객 1,205만명을 기록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내일부터 출근 평소보다 서둘러야 할지도'…지하철 무슨 일?
- 2.롯데百 갔는데 "이런 복장으론 출입 불가"…무슨 옷이길래
- 3.김포 집값 들썩이겠네…골드라인·인천지하철 2호선 연결 탄력
- 4."몰라서 매년 토해냈다"...148만원 세금 아끼는 방법
- 5.박나래 '주사이모' 일파만파…의협 "제재해야"
- 6."우리는 더 준다"..민생지원금 1인당 60만원 준다는 '이곳'
- 7.'내일 마트로 달려가야겠네'…반값에 주부들 신났다
- 8.'눕코노미' 괌 노선 울며 띄운다…대한항공 눈물
- 9.[단독] '거위털 둔갑' 노스페이스, 가격은 5~7% 올렸다
- 10.'붕어빵 미쳤다' 1개에 1500원 뛰자…'이것' 불티나게 팔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