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스코틀랜드를 그대로"…러쉬코리아, 신규 스파 프로그램 론칭

SBS Biz 정보윤
입력2024.11.20 07:01
수정2024.11.20 07:02

[사진=러쉬코리아 제공]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가 신규 스파 프로그램인 '하일랜드 트리트먼트'를 론칭했다고 오늘(20일) 밝혔습니다. 

고대 스코틀랜드의 풍부한 지질학적 역사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하일랜드 트리트먼트는 스코틀랜드의 천연 현무암을 이용해 60분 동안 전신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핫 스톤 트리트먼트입니다. 

네롤리, 미모사가 만개한 꽃밭의 향기를 담은 인센스를 통해 스파 룸에 향을 채우고, 트리트먼트를 위해 제작한 하일랜드 전통 음악에 맞추어 미네랄이 가득한 천연 현무암으로 전신 마사지가 이뤄집니다.

따뜻하게 열을 가한 천연 현무암을 사용해 전신에 적당한 압을 주어 더욱 깊은 휴식을 제공한다는 것이 러쉬코리아 측의 설명입니다.

60분 간의 풀 바디 트리트먼트가 끝나면 따뜻한 스코틀랜드 전통 차가 제공됩니다.

한성민 러쉬코리아 리테일본부 팀장은 “하일랜드 트리트먼트는 깊은 휴식과 내면의 평화로움을 찾는데 효과적인 스파”라며 “러쉬 스파는 고객 개개인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트리트먼트를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러쉬코리아는 하일랜드 트리트먼트 론칭을 기념해 트리트먼트에 사용되는 음원을 담은 바이닐 LP를 판매하고, 바이닐 샵 협업, 예약 고객 특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러쉬 스파는 2012년 국내 첫 론칭 이래로 압구정 스파점, 경리단길 스파점, 스타필드 수원 스파점 등 전국 세 곳의 스파 매장을 운영 중입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정보윤다른기사
'누누티비' 운영자 구속 기소…고급 차량·비트코인 압수
한국피자헛, 결국 회생절차 밟는다…"가맹금 반환소송, 대법 상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