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서금원·신복위, 중증장애인시설에 겨울맞이 김장 나눔

SBS Biz 최나리
입력2024.11.15 11:33
수정2024.11.15 11:38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에 참석한 이재연 서민금융진흥원 원장겸 신용회복위원회 위원장(첫줄 다섯 번째). (사진=서민금융진흥원)]

서민금융진흥원과 신용회복위원회(이하 서금원·신복위)가 김치 1000포기를 직접 담가 기부금과 함께 증증 장애인 시설에 전달했습니다.

서금원·신복위 임직원은 서울 은평구 '서울특별시립 평화로운 집'을 찾아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고 오늘(15일) 밝혔습니다.

서울특별시립 평화로운 집은 장애로 인해 돌봄이 필요하나 주변에 가족이나 친척이 없는 약 120여 명의 거주민이 생활하는 공간으로, 서금원과 신복위는 10년째 이곳에서 김장 봉사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운승 서울특별시립 평화로운집 원장은 “서금원과 신복위가 매해 잊지 않고 김장 김치를 나눠주신 덕분에 주민들이 풍성한 겨울을 지낼 수 있어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재연 원장 겸 위원장은 ”임직원이 모여 손수 준비한 김장 김치가 주민분들의 건강과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서금원과 신복위는 서민·취약계층을 위한 채무조정과 정책금융 지원뿐만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온정을 전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최나리다른기사
10월 코픽스 3.37%…전월 대비 0.03%p 하락
홍콩서 해외투자자 만난 진옥동·함영주 회장 "밸류업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