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콜마비앤에이치, 유정철 경영 전문 부사장 영입…"매출 성장 가속"

SBS Biz 최윤하
입력2024.11.15 10:39
수정2024.11.15 11:37

[유정철 신임 경영 전문 부사장(사진=콜마비앤에이치 제공)]

콜마비앤에이치가 유정철 신임 경영 전문 부사장을 영입했다고 오늘(15일) 밝혔습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이번 영입을 통해 경영 전문성을 강화하고 국내외 시장 경쟁력을 높여 매출 성장에 드라이브를 걸 계획입니다.

유정철 신임 부사장은 경상대학교를 졸업한 후 1995년 대웅제약에 입사해 약 28년간 제약업계에서 경력을 쌓아온 전문가입니다.

최근까지 대웅제약에서 영업기획실장과 인사기획실장을 겸임하며 ETC(전문의약품) 마케팅 및 영업에서 역량을 발휘해왔습니다.

유 신임 부사장은 콜마비앤에이치 운영총괄 부사장으로서 국내외 영업, 마케팅, CSO, 환경안전본부 조직을 아우르게 되며, 제약 업계에서 축적한 경험과 영업 역량을 통해 매출과 영업이익 증대에 힘쓰고 건강기능식품 분야 경쟁력을 한층 높이는 데 집중할 예정입니다. 

유 부사장은 "28년 이상의 영업 및 마케팅 분야 경험을 바탕으로 강화된 전략적 접근을 통해 콜마비앤에이치의 지속적 성장을 견인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유 신임 부사장의 합류로 견고한 리더십 체제가 갖춰져 매출 성장과 조직 내 시너지가 크게 확대될 것"이라며 "이번 영입이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장기적인 성장의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최윤하다른기사
'롯데헬스케어' 3년만에 청산…"시니어로 선회"
"여행앱, 고객센터 관리는 뒷전"…아고다 꼴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