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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FnC, '지포어'로 中·日 공략…마스터 라이선스 계약

SBS Biz 정보윤
입력2024.11.12 10:08
수정2024.11.12 10:08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제공]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의 본사와 중국·일본에 대한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12일) 밝혔습니다.

지포어는 마시모 지아눌리가 2011년에 론칭한 디자이너 골프웨어 브랜드로, 코오롱FnC가 지난 2021년 국내 처음 선보였습니다.

골프화, 골프 장갑 등 용품은 직수입을, 의류 상품은 코오롱FnC가 직접 기획, 디자인하는 형식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계약에 따라 코오롱FnC는 내년 봄·여름 시즌부터 중국과 일본에 직접 지포어를 전개합니다.

중국에서는 코오롱FnC가 선보이는 지포어의 상품은 물론, 라이프스타일 신발과 액세서리류를 집중적으로 선보여 럭셔리 브랜드로 안착을 시도합니다.

또 소비력이 높은 도시 위주로 앞으로 5년간 30개 매장을 개점할 예정입니다.

일본에서는 긴자 식스 등 프리미엄 쇼핑몰에 입점할 계획으로 5년 내 주요 도시에 12개 지점을 내는 것이 목표입니다.

유석진 코오롱FnC 사장은 "이번 지포어의 중국, 일본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으로 코오롱FnC의 브랜딩, 커머셜 디자인의 역량을 한 번 더 확인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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