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변우석과 농협은행 퇴직연금 들러…"우석이와 오십오세 준비"

SBS Biz 오수영
입력2024.11.04 09:33
수정2024.11.04 09:52

NH농협은행이 배우 변우석과 함께 퇴직연금 새 광고 영상을 만들어 공개했다고 오늘(4일) 밝혔습니다.
 



퇴직연금 수령시기인 55세 이후에도 평생 든든한 삶을 위한 확신의 선택은 농협은행 퇴직연금이라는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확신의 ㅇㅅㅇ'라는 신조어 활용 문구를 내걸었습니다.

'ㅇㅅㅇ'는 '오십오', '우석이'라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퇴직연금이라는 장기 금융상품을 평생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은 든든한 농협은행이라는 점을 '확신의 ㅇㅅㅇ(오십오, 우석이)'라는 신조어를 활용해 강조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안정성과 수익성을 바탕으로 한 고객중심 퇴직연금 서비스를 제공해 55세 이후 든든한 삶을 농협은행 퇴직연금과 평생 함께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변우석 광고 영상 시청 후 NH농협은행 공식 SNS채널에 시청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싱글킹(100명), 사과즙 (5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4일부터 12월 3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됩니다.

타 기관 연금저축계좌 또는 개인형IRP에서 NH농협은행 개인형IRP로 이전하는 고객 대상 이벤트도 10월 31일부터 11월 29일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 개인형IRP로 이전 완료 후 NH올원뱅크, NH스마트뱅킹, NH인터넷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완료 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쿠폰(500명)이 주어집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오수영다른기사
제2의 루멘 대표 막는다…FIU, 내년 자금세탁 검사 대폭 강화
[단독] 백수 회계사 사태…'조절 실패' 금융위, 공기관에 채용 '읍소'